CAFE

☞ 자유게시판

리어그립

작성자LUER JOA(전현철).|작성시간26.06.15|조회수130 목록 댓글 0

개인 차이는 있겠으나 쏘.낚 하기엔
리어 그립이 길어 싹뚝하고(20mm)
밸런스 맞추고 마무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