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우린 배타고 수우도간다~~

작성자쥬얼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5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미경 | 작성시간 26.06.15 회장님 넘 멋지셔유~~ㅎㅎ
    여러회원님들 신경써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해솔이 갈수록 분위기가 넘좋아부려유!!!
    회장님을 비롯하여 집행부임원진께서도 신경도
    많이써주시고 하니 해솔이최고입니다
    이번산행에 모둔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운날씨에~건강하십시요^~^
  • 작성자서영이 | 작성시간 26.06.15 가오리찜 맛이 최고예요~~총무님 부회장님 고생하셨어요
  • 작성자쥬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섬산행 추진한다고 회장님을 비롯한 집행부 임원들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항상 손걷어 부치고 뒤에서 음식 준비한다고 애써주신 영숙언니,우리 정숙 고마워요~♡
  • 작성자물망초 | 작성시간 26.06.16 해솔님들 위해서라면 좋아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