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M2B 왁자지껄 │

[티수령/납부현황]: M2B 클럽티 사이즈 신청(~5/17 오후10시까지)

작성자라미|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0

티 수령 현황과 금액 납부 현황 공유드립니다.

 

신청하신 분들은 모두 구매가 된 건들이니 저한테 송금 부탁드리고 

정모나오셔서 티셔츠 수령해가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잘못 표기된 분들은 개인톡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