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장미들은 온지 얼마 안되어
땅에서 붙어 겨우 피는 애들입니다 ~ ㅎ
스탠버리
몇해 전 단체로 온 삽목이들이
화단에 완전히 적응한듯 꽃이 재대로 핍니다
이름표가 사라졌어요
우리집 장미들은 대부분 꼬맹이 삽목둥이이라
이름표 꽂아 두어도 풀 뽑다 같이 사라집니다 ㅠ
주신 분은 아실텐데 이름 알려주세요~
Ki2
한국 장미라고 하네요
얘가 분명 지난 해엔 아래 사진처럼 한송이가 분홍으로
피었는데 올해 보니 아주 연한 미색 비슷한 분홍입니다
속이 완전히 꽉 찬데다 향이 끝내줍니다
첫송이는 좀더 납작하고 안쪽이 밀온더프로스처럼
살짝 들어가 있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사진을 미처 못 찍고 ㅠ 비 맞은 다음 어쩌다
이렇게 꼬질꼬질한 모습을 남깁니다
좀더 공들여 잘 키워봐야겠어요
한국 장미라는데 향도 좋고 꽃도 마음에 듭니다
프린세스 가든
얘도 한국 장미라고 하네요
지난 해 어린 애가 와서 적응하느라
아직 제대로 된 미모를 못 보여줍니다
파쉬미나
올 봄 꽃 한송이 달고 멀리서 왔습니다
ㅋ 너무 예쁘고~
혹시나 또 화단에 심었다 활착 못할까봐 당분간 화분에서
5월에 온 애가 15일 지나도록 피어있습니다
색은 완전 그린으로 변했구요
구글에서 빌려 온 사진입니다
내 너를 반드시 예쁘게 키워주마~
알루마주
리치 필드 엔젤
꽃이 크리스티나 만큼 작고
깔끔한게 얘도 무지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리치 필드 엔젤이라고 주셨는데
아무래도 이름표가 바뀐건지 다른 애 같습니다
밀온더프로스
2차 개화 중
로잔나
오래 예쁜 로잔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