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사는 이야기

우림아파트 구역 반모임

작성자최기용(시몬)|작성시간26.06.14|조회수30 목록 댓글 0

우림아파트 구역 반모임

6월 10일(수) 늦은 7시

성당 유아미사실에서 모임을 했습니다.

모임 마치고 자리를 옮겨서 조촐하게 2차.....

며칠 지났는데, 이제 생각나서 올립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