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사는 이야기

백합, 수국 그리고...

작성자최기용(시몬)|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0

성당 입구에 핀 백합과 수국.

백합향이 정말 진하네요.

신부님 강론 중에 잠시 짬을 내 꿀맛 졸음...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