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0~26년 농장이야기

제초작업 부직포 깔기

작성자김수금|작성시간26.06.06|조회수5 목록 댓글 0

예초기로 제초작업하고 부직포 깔고있습니다.

날씨가 더워 작업하는데 땀이 물흐르듯 합니다.

부직포 깔고 나면 풀들은 어느정도 제어가 되는데 걷고 깔고 일이 제초작업 하는것 보다 훨씬 쉽지만 문제는 돈이 들어가는게 문제입니다.

엄나무 심은곳도 제초매트 한번더 깔아야 합니다.

너무가물어서 점적호스에 관수했습니다.

비가 온다고는 하는데 기다려 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