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초작업 부직포 깔기 작성자김수금|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석구석 제초작업하고 부직포 깔고 있습니다.조금씩 구석진곳에 깔려니 부직포도 작게 잘라야 해서 조금 애로사항이 있습니다.부직포 깐 곳은 들깨 심으려고 하는데 시기가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