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0~26년 농장이야기

제초작업 부직포 깔기

작성자김수금|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구석구석 제초작업하고 부직포 깔고 있습니다.

조금씩 구석진곳에 깔려니 부직포도 작게 잘라야 해서 조금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부직포 깐 곳은 들깨 심으려고 하는데 시기가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