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작성자김수금|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가 새벽부터 내리네요얼마나 반가운지그동안 물통에 물 받아 점적호스로 주느라 작물들도 목말라 했을텐데 당분간은 물걱정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자주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