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초작업 작성자김수금|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심은 땅두릅 제초작업 했습니다.고사리밭과 매실나무 밑에도 다니면서 풀들 뽑아 주니 쑥쑥 잘 뽑히네요아직도 제초작업 해야 할것들이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