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0~26년 농장이야기

들깨 파종

작성자김수금|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들깨 심을때가 다가와 파종 했습니다.

이정도면 다 심을수 있을것 같아요

풀들 올라오지 마라고 부직포 덮어 놓은데 비닐깔고 심을 예정입니다.

다음주면 새싹들이 쑥쑥 올라오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