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깨 파종 작성자김수금|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들깨 심을때가 다가와 파종 했습니다.이정도면 다 심을수 있을것 같아요풀들 올라오지 마라고 부직포 덮어 놓은데 비닐깔고 심을 예정입니다.다음주면 새싹들이 쑥쑥 올라오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