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0~26년 농장이야기

상추

작성자김수금|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상추가 이젠 거의다 뜯어 먹은것 같아 새로 몇포기 심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물병 반정도 잘라 밑에는 물을 담고 위에는 상추 심었습니다.

잘 되면 내년에는 밭에 심지말고 이 방법을 써먹어야 겠습니다.

물 안줘도 되고 관리하기 쉬울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