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가 이젠 거의다 뜯어 먹은것 같아 새로 몇포기 심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물병 반정도 잘라 밑에는 물을 담고 위에는 상추 심었습니다.
잘 되면 내년에는 밭에 심지말고 이 방법을 써먹어야 겠습니다.
물 안줘도 되고 관리하기 쉬울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상추가 이젠 거의다 뜯어 먹은것 같아 새로 몇포기 심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물병 반정도 잘라 밑에는 물을 담고 위에는 상추 심었습니다.
잘 되면 내년에는 밭에 심지말고 이 방법을 써먹어야 겠습니다.
물 안줘도 되고 관리하기 쉬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