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첫인사

안녕하세요 ^.^

작성자익현|작성시간26.06.06|조회수19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인수마을에 익현이에요~ 인사가 너무 늦었네요.

고운마을학교 친구들의 일상이 궁금해서 인사드리게 되었어요.

맑고 밝고 활기찬 고운마을 학생들의 일상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반가이 만나가고 싶습니다 :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희 | 작성시간 26.06.06 반가워요. 익현삼촌!
    아이들과 마을에게 재미나게 지내고 있지요?
    삼촌도 맑고.밝고. 활기차게 지내다 또 만나요. 종종 사진통해 지내는 모습 응원하러 오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