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첫인사

안녕하세요!

작성자다민|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1

 

 

1. 이름과 사는 곳이 어떻게 되시나요?
   삼일학림에서 지내고 있는 다민이에요!

2. 하시는 일과 특별히 관심 있는 건 무엇인가요?

   학림에서 공부하고 있어요. 행복하게 사는 것에 관심 가지고 있어요.

3. '고운마을학교'를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푸른운동회 하면서 자연스럽게 알게 됐어요.

4. 다정한 인사말 한마디 나눠주세요. ^^

   반가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희 | 작성시간 26.06.07 다민아! 안녕!
    이렇게 만날 수도 있어서 좋아.
    다민이의 관심사도 나와 같네.
    동생들 지내는 모습들 궁금하면 언제든 둘러보러 오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