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림마당

[2026 초등 여름 긴나들이] 첫째날 인수마을, 둘째날 친환경 농업박물관과 용문사

작성자명진|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0

첫째날 

인수 아름다운마을초등학교 동무들과 산너머밭 하늘땅 살이 했어요. 

 

소리는 저학년 동무들과 고구마심기

의현이는 고학년 동무들과 지주대 단단하게 살펴주며 다녀왔어요.

 

 

 

 

둘째날

용문사 이곳저곳 누비며 다녔어요.

소리:

이번에 아름다운마을학교에 갔는데 거기는 학생 인원이 많아서 놀이를 더 다양하게 하는 것 같다. 

우리는 '공차자!'하면 공차고, '숨바꼭질 하자.'하면 숨바꼭질하는데

다른놀이도 많이 할수 있느니까 좋은것 같다.

그런데 공을 못차서 아쉬웠다.

그래도 형, 누나들이랑 안 놀아도 재밌었던 것 같다.

 

 

의현 :

이번에 나들이 하면서 오랜만에 아름다운 마을학교도 가보고 친구들도 보고 ,

다도도 배우고 놀기도 하고 이야기도 하면서 알차게 나들이 한것 같다. 

다음에는 중등으로도 잘 만나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