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성이 깊은 사람에게 향기가 나는 것이다~아침의하루/오영록

작성자가을의여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40 목록 댓글 4

인성이 깊은 사람에게 향기가 나는 것이다 아침의하루/오영록 사람들은 보기만 좋으면 장땡이라 말한다 그러나 보기만 좋다고 섣불리 다가가서는 안된다 장미엔 가시가 있고 철쭉과 같은 관상용꽃은 독이 있다 그러나 보기만 좋은 꽃도 있지만 보기도 아름답고 향기도 아름다우며 약효있는 꽃도 많다 그러니 사람을 평가할 때 그 사람과 어울려보면 안다 좋은지 나쁜지 사람이 익어갈 땐 벼 이삭처럼 황금빛으로 물든다 그러나 익어가는 벼는 낮은 곳으로 머리를 숙인다 참된 사람은 자신의 권위를 이용하지 않는다 오히려 머리를 숙이는 사람 그런 사람에게서 아름다운 향기가 스며드는 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두빛. | 작성시간 26.06.06
    한결같은 오영록 작가님의 좋은 글 나눔 수고하셨습니다
    한의원에서 치료중 앱으로 마중합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연두빛.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풀꽃향기 | 작성시간 26.06.06
    사람이 익어갈 땐 벼 이삭처럼 황금빛으로 물든다
    그러나 익어가는 벼는 낮은 곳으로 머리를 숙인다
    나이가 들면 입을 닫고
    지갑을 열어라고 하는 말도 있듯이
    겸손하게 살아가야 겠어요
    오늘하루도 웃음꽃 활짝 피우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풀꽃향기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