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련 앞에 이겨서는 사람이 멋진 사람입니다~아침의하루/오영록

작성자가을의여인*|작성시간26.06.08|조회수44 목록 댓글 4
.

시련 앞에 이겨서는 사람이 멋진 사람입니다 아침의하루/오영록 잘하고도 패배를 경험했다면 이겨 서십시오 바람불어도 이겨내는 오뚝이 참 멋지지 않습니다 쓴 패배가 길이 될 것입니다 얼마나 아름다웠으면 당신이 넘어졌겠습니까 더 멋진 사람 만드는게 하늘의 뜻이라면 기꺼이 이겨서십시오 시련은 참 멋진 발효제입니다 그 발효제로 인해 세상의 아름다움을 볼 눈이 생긴 것입니다 비바람 없이 온실의 화초가 아름답게 보이십니까 그건 착각입니다 오히려 들녘에 핀 장미가 아름다운 것입니다 작은 시련 앞에 두 꽃을 놓겠다면 참된 인품을 가진 사람이 견뎌 내는 것입니다 아픔만큼 성숙한다는 말처럼 당신의 삶은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시련이 찾아온 것입니다 승리하십시오 V<브이> 태권브이처럼 이겨낸다면 당신은 아름다운 삶을 사는 멋쟁이 신사 또는 숙녀로 세상을 이겨설 이름이 될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두빛. | 작성시간 26.06.08
    한결같은 오영록 작가님의 좋은 글 나눔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주간도 활기차고 멋진 나날 되세요
  • 작성자연두빛.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풀꽃향기 | 작성시간 26.06.09 아픔만큼 성숙한다는 말처럼
    오늘도 오뚜기 처럼 일어나
    열심히 뛰어 봅시다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풀꽃향기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