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꽃은 아름다운 꽃입니다
아침의하루/오영록
좋은 꽃은 바라만 봐도 행복해지는 꽃입니다
사랑스런 꽃은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꽃입니다
그러나 그 꽃을 위해 꺾지 말아야합니다
그 이유는
첫째 그 꽃을 감상할 많은 이들을 위한 것이고
둘째 그 꽃도 열매를 맺어야 생육의 번영이 있고
셋째 그 꽃은 향기를 품었기에
우리들 가슴에 오래도록 남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소중한 사람을 지켜주는 것 소중한 가치를 보존하는 것
이런 아름다운 이유 덕분에
우리는 아름다운 꽃을 바라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