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꽃은 아름다운 꽃입니다~아침의하루/오영록

작성자가을의여인*|작성시간26.06.18|조회수40 목록 댓글 4

좋은 꽃은 아름다운 꽃입니다 아침의하루/오영록 좋은 꽃은 바라만 봐도 행복해지는 꽃입니다 사랑스런 꽃은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꽃입니다 그러나 그 꽃을 위해 꺾지 말아야합니다 그 이유는 첫째 그 꽃을 감상할 많은 이들을 위한 것이고 둘째 그 꽃도 열매를 맺어야 생육의 번영이 있고 셋째 그 꽃은 향기를 품었기에 우리들 가슴에 오래도록 남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소중한 사람을 지켜주는 것 소중한 가치를 보존하는 것 이런 아름다운 이유 덕분에 우리는 아름다운 꽃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두빛. | 작성시간 26.06.18
    한결같은
    오영록 작가님의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고향 다녀 와서 늦은 마중합니다
    편안한 저녁길 되세요
  • 작성자연두빛.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풀꽃향기 | 작성시간 26.06.19 요즘은 이쁜 꽃들 보러 다닌답니다
    꽃을 보면 자신이 소녀가 되는 듯 해요
    나이가 들어간다는 증거겠지요
    이쁜꽃처럼 아름다운 날 되세요
  • 작성자풀꽃향기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