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대에게 가는 길 / 재희

작성자재희|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4

 

 

 


그대에게 가는 길 / 재희 노을진 강변에 햇살 시들어 떨어지면 나도 한 번쯤 그대 곁에 가고 싶다 힘겨운 나래 접고 그대 품에 안겨 그리움에 묶인 세월 풀어놓고 싶어 꽃잎 끝에 매달린 이름 하나 향기 잃고 휘날려 가면 나비 따라 걷다가 담장 밑 막핀꽃 슬픈 사연도 듣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09
    진한 그리움 한자락
    살포시 담아봅니다
    고운 시향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가을이여인 님 ~ 안녕 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남겨주시는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늘 건강 하시고 행복 하세요~^^*
  •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로라 빛이 너무 아름답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