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란 ......淸思 林 大植
그리움이란~~~~~
그사람이 못견디게 보고싶고
기다려질때 하는 말일게다
사랑도 그런 것
막연한 세상사(世上事)에서
누군가가 애타게 그리워질때 하는말
그래서 사랑이란
서로가 좋아하고 그리워하면
자연(自然)스레 생기는
감정(感情)의 응어리 같은 것
그러길래 사랑은 신성(神聖)한 것이다
그누구도 범접(犯接)할수없을 만큼이나
그래서 사람들은 사랑을 하는거란다
사랑이란
세상(世上)
그무엇 보다더 고귀(高貴)한것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