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가에 앉아 커피 한잔을 / 애천 이종수 작성자연두빛.|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창가에 앉아 커피 한잔을 애천이종수 별이 초롱초롱 빛나는 밤에 창가에 앉아 따끈한 커피 한잔을 마시면 마음에 쌓인 스트래스가 확 풀리며 행복해 집니다 무거웠던 하루의 긴 삶을 저 반짝이는 별들 속에 묻고 새로운 삶을 위하여 눈을 감고 자리에 누워 잠을 청해 본다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지만 그래도 무엇을 남겨 놓고 가려면 땀을 흘리며 정성을 다하여 삶에 충실하며 힘것 뛰어 봐야지. 커피와 그대 ·´″″°³★ oO햇살Oo 편지지 소스 ★³°″″´· <center> <table bgcolor="#oooooo" cellspacing="0" cellpadding="7"> <tbody> <tr> <td> <table align="center" bordercolor="#oooooo" bgcolor="#ffffff" border="2" cellspacing="1" cellpadding="1"> <tbody> <tr> <td> <iframe width="530" height="298" src="https://www.youtube.com/embed/?autoplay=1&loop=1&playlist=rB6QBT7SyPM" frameborder="0" allow="autoplay" allowfullscreen></iframe> <div style="margin: 5px 0px; left: 130px; top: -20px; position: relative;"> <pre> <font color="black" face="HYmprL" style="font-size: 12pt;"> <p style="text-align: left ; line-height: 130%"> <B>창가에 앉아 커피 한잔을</B> 애천이종수 별이 초롱초롱 빛나는 밤에 창가에 앉아 따끈한 커피 한잔을 마시면 마음에 쌓인 스트래스가 확 풀리며 행복해 집니다 무거웠던 하루의 긴 삶을 저 반짝이는 별들 속에 묻고 새로운 삶을 위하여 눈을 감고 자리에 누워 잠을 청해 본다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지만 그래도 무엇을 남겨 놓고 가려면 땀을 흘리며 정성을 다하여 삶에 충실하며 힘것 뛰어 봐야지. </span></font></p></span></pre></td></tr></tbody></table></td></tr></tbody></table></center> <audio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H211/a612323375f1cff258fc7a4ea97b2ab2fe1b521e" autoplay loop>커피와 그대</audi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07 창가에 앉아커피 한잔을ᆢ고운 편지지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연두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녁길도 편안하고 행복하세요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07 답댓글 작성자연두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