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재희편지지]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작성자재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배경음악
    <audio src="https://blog.kakaocdn.net/dn/TemuT/btsAroLo1yX/akomGhzHyb2qfnppFXMPi0/tfile.mp3" autoplay="" loop="">"Johnny Dorelli - Limmensita - Saxophone 연주"</audio>
  • 작성자 가을의여인* 작성시간26.06.07 운치있고 아름다운 작품 편지지
    감사드립니다

    내일 고운 글
    담아쓸게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가을의여인 님 ~ 안녕 하세요~~
    월요일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이쁜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더 푸른 유월에도 늘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 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 작성자 가을의여인* 작성시간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연두빛. 작성시간26.06.08 운치 있는 편지지 나눔 감사합니다
    고운 나날의 한 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연두빛 님 ~ 안녕 하세요~~
    월요일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이쁜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더 푸른 유월에도 늘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 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