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두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UPBa/232f6f5e0f300f7aff1828c15074c8ed8b489472" data-css="길가에 핀 페튜니아"> -
작성자연두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UPBa/1ff7ab89dcc563d8d4596b6f40b662a411023f2c" data-css="댓글창">
-
작성자연두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음악 소스
<audio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MThB/e1b670cf6a64c3b2a0f155ff75f556a395f672c6"autoplay loop>
"You’ve Never Heard Dust in the Wind (유브 네버 허드 더스트 인 더 윈드 - 바람속의 먼지 - (Kansas - 캔자스 원곡)"</audio> -
작성자가을의여인* 작성시간 26.06.13 화분에 식재되어
곳곳에 미소를 전하는
페튜니아 참으로
아름다워요
예쁘게 담아봅니다
산책길이 즐거워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