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가에 핀 페튜니아

작성자연두빛.|작성시간26.06.13|조회수2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두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UPBa/232f6f5e0f300f7aff1828c15074c8ed8b489472" data-css="길가에 핀 페튜니아">
  • 작성자연두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UPBa/1ff7ab89dcc563d8d4596b6f40b662a411023f2c" data-css="댓글창">
  • 작성자연두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음악 소스
    <audio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MThB/e1b670cf6a64c3b2a0f155ff75f556a395f672c6"autoplay loop>
    "You’ve Never Heard Dust in the Wind (유브 네버 허드 더스트 인 더 윈드 - 바람속의 먼지 - (Kansas - 캔자스 원곡)"</audio>
  •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13 화분에 식재되어
    곳곳에 미소를 전하는
    페튜니아 참으로
    아름다워요
    예쁘게 담아봅니다
    산책길이 즐거워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