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유 없는 기쁨

작성자푸른나비 @|작성시간26.06.07|조회수31 목록 댓글 2

    이유 없는 기쁨 나는 '영감 inspiration'이라는 단어를 '영 안에 있음 being in-spirit'이라는 뜻으로 생각한다. 우리가 영 안에 있을 때, 우리는 영감을 받는다. 그리고 영감을 받는 것은 우리가 다시 영 안으로 돌아오기 때문이다. 영감을 받는 것은 기쁨의 경험이다. 그때 우리는 우리의 근원과 완전히 연결되고, 궁극의 목적과 완벽히 일치하는 느낌을 받는다. - 웨인 다이어의《인스피레이션》중에서 - * 영감은 어디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본래의 자리로 돌아갈 때 자연스럽게 만나게 됩니다. 내면과 깊이 연결될 때 마음은 고요해지고 이유 없는 기쁨을 느낍니다. 지금 잠시 멈추고 내 안의 근원과 만나 그 기쁨과 영감을 맛보세요.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07
    고도원의 아침 편지
    감사드립니다.

    한주도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