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³о 원앙 이성지

그리움 언제나

작성자원앙이성지|작성시간26.06.12|조회수45 목록 댓글 5
그리움 언제나/ 이 성 지

가슴속에 있는
그대를 떠올리는 시간은
입가에 미소가 환하게
피어나기도 하지요.

생각만 으로도 이렇게 좋은
그대입니다.
지금도 사랑하고 있고
다시 태어난다면
그대와 인연이 되고 싶어지고
싶습니다.

가슴 설레 마음 사랑을
몽땅 주고 싶으니까요.

아마, 벅찬 사랑에 하루하루가
행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의 질투를 받으면 안 되니까
티 나지 않게 살며시, 살며시
사랑하겠습니다.

지금도 그대를
사랑하는 매 순간들이
저에게는 행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 너 좋아 | 작성시간 26.06.12 꽃이 너무 아름다워요 🌸
  • 답댓글 작성자원앙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 생활의 리듬 잃지 마시고
    서로에게 고운 미소 나누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13 아름다운 시향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원앙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 생활의 리듬 잃지 마시고
    서로에게 고운 미소 나누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