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³о 원앙 이성지

그리움을 무엇이라 하리

작성자원앙이성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46 목록 댓글 2
그리움을 무엇이라 하리 글/이 성 지

고운 목소리가 부려
같아 설렙니다.

진실한 사랑 앞에
서로 마주 보면 알 것 같아요.

때로는 서로가 알아서 할
하면 동행하면
내 인생 동반 만들어 가요.

정겨운 사랑 대화 이야기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히
함께 하면 정말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15
    진한 그리움의향기
    살포시 담아봅니다...
  • 작성자가을의여인*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