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리움에 밤

작성자원앙이성지|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원앙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리움에 밤
    글/이 성 지

    이 어둠 밤 오면
    슬픔이 비록 오고
    울보 짓는다.
    지난 옛 추억에 잠귀
    하늘에 바라본다….
    우리의 사랑 언제 시작
    대는지는 모르지만
    내 눈가엔 이슬이 맺힌
    고 하네요.
    어디선가 부르면 올 것
    만 같은 그대이기에
    저 하늘에 유난히 별빛이
    빛나고 있는 데임을
    생각하면 내 입가에 미소
    짓는다,
    혼자 정말 싫어요.
    함께 있을 수 있다면
  • 작성자 가을의여인* 작성시간26.06.20 슬픔의 비가 가슴 깊숙이 스미네요
    고운 시향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 원앙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빗길 조심하고 즐거운 휴일 잘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가을의여인* 작성시간26.06.20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