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에 밤 작성자원앙이성지|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원앙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리움에 밤글/이 성 지이 어둠 밤 오면슬픔이 비록 오고울보 짓는다.지난 옛 추억에 잠귀하늘에 바라본다….우리의 사랑 언제 시작대는지는 모르지만내 눈가엔 이슬이 맺힌고 하네요.어디선가 부르면 올 것만 같은 그대이기에저 하늘에 유난히 별빛이빛나고 있는 데임을생각하면 내 입가에 미소짓는다,혼자 정말 싫어요.함께 있을 수 있다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의여인* 작성시간26.06.20 슬픔의 비가 가슴 깊숙이 스미네요고운 시향 감사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원앙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빗길 조심하고 즐거운 휴일 잘 보내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의여인* 작성시간26.06.2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