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올댓나잇 색소폰 버스킹 리허설 영상

작성자윤영미수석|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shorts/eDXXetJJJaA?si=7cEAxz2g8Jtkb8h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노피 | 작성시간 26.06.21 꺄아아아악~너무 멋지십니다^^
    저 앞에 앉아서 보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영미수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
    이번 선양패스티발때
    연주하기로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