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감사 한 줄!

여행 끝에 맺는 갈무리

작성자윤영미수석|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2


눈부시던 햇살은 여행길 굽이마다 남겨두고
그 아름다운 기억을
내 마음 깊은 갈피에 조용히 끼워 넣습니다.
다시 돌아갈 수 없는 계절을 지나
우리가 닿았던 그 빛나던 거리들은
이제 그리움이라는 이름으로 차곡차곡 쌓여
다음 여행의 길목에서 또 다른 별로 떠오를 테지요.
오늘의 이 작별은 마침표가 아니라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에 바치는
가장 조용한 경의이자
다음 만남을 약속하는 기다림의 문장이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영미수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함께 했던 눈부셨던 모든 순간을 뒤로한 채, 인연의 마지막 풍경을 눈에 담습니다.
    여행길에서 마주한 인연의 뒷모습을, 소중히 기록하며 다음을 기약합니다!!
  • 작성자하늘노피 | 작성시간 26.06.07 지브리 스타일 사진 참 정겹네요^^
    사진만 보아도 행복한 여행이 전해져 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