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가수님 먹방

작성자파란체리(인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410 목록 댓글 20

가수님
그냥 보기만해도 좋아
입이 벌어지는 나

먹방도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러워
붉닭뽁음면 끓이는 모습도
매력이 뚝뚝뚝

먹는 모습도 소탈함에 반하고
하나 하나 행동도 왜 그리 좋은지
나의 얼굴엔 미소가 끓기질않네

귀염둥이 애교부리는 모습에 반하고
개구장이 몸놀림에 반하고

미치겠구만요
이런 내가 이상한 사람인지

눈을 크게 뜨고 카메라 가까이오면
내 눈과 마주치는 것 같아 설레이고

땀 흘리며 매운라면 먹는 모습
용감한 매운맛 정복자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체리(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박자님
    그러니까요
    마이진님 못하는게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슈퍼맘(경기 안성) | 작성시간 26.06.09 모자쓰고 반바지 털털한 캠핑룩도 멋지고 매운거 땀 뻘뻘 흘리시며 잘 드시는거 봐도 멋지고 매운거 잘 먹는다고 자랑하는 모습도 귀엽고 ^^ 넘 사랑스러운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란체리(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슈퍼맘님
    그렇죠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친근감을 가수님은 주시죠 그런데 때론 블루님 외 모든 사람들에겐 예쁘게 가꾼 모습 아름답고 세련된 의상으로 보여주고 싶은 욕심도 있어요 블루님들과 저는 진님이 거지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도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죠 ^^
    마이진 가수님 사랑하며 행복한 삶 되세요💕
  • 작성자페페(촬영스탭) | 작성시간 26.06.10 즐거운 모습이 생각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체리(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페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