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작년인걸로기역해요

작성자꼬기ㅡ양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473 목록 댓글 13

이날 두번째로 울 가수님퇴근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최(부산)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꼬기-양산님^^
    맞아요..작년에찍은사진~~
    두번째로본가수님이거든요~저는
    현역가왕부산콘서트때보고감포항행사
    여행길~(건천휴게소)에서퇴근길
    있어거든요..현가콘때처음가수님보고
    떨려는데퇴근길한다고해서갔는데음~~
    뭐랄까?천사가내려온줄알았어요..그날
    너무행복한날이였어요..그때꼬기-양산님도계셨군요...기억나요^^
    암튼남은밤도잘보내시구진밤되세요^^
    구(블루장미최)현(블루최)로변경했어요^^
  • 작성자꼬기ㅡ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기역감사합니다 21 일날뵐수있음뵈어요
  • 작성자해남(군위군) | 작성시간 26.06.09 그날이 팬카페 가입하고 딱~9일째 되던날 가수님 실물영접...
    지금 생각해도 가슴이 콩닥콩닥 하네요 ^^
  • 작성자울산은별(울산) | 작성시간 26.06.09 작년
    여름 감포 가자미축제 마치고 건천 휴게소에서 퇴근길 했죠~^^
  • 작성자페페(촬영스탭) | 작성시간 26.06.10 휴게소에서 퇴근길은 또 처음이어서 신기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