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두번째로 울 가수님퇴근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루최(부산)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꼬기-양산님^^
맞아요..작년에찍은사진~~
두번째로본가수님이거든요~저는
현역가왕부산콘서트때보고감포항행사
여행길~(건천휴게소)에서퇴근길
있어거든요..현가콘때처음가수님보고
떨려는데퇴근길한다고해서갔는데음~~
뭐랄까?천사가내려온줄알았어요..그날
너무행복한날이였어요..그때꼬기-양산님도계셨군요...기억나요^^
암튼남은밤도잘보내시구진밤되세요^^
구(블루장미최)현(블루최)로변경했어요^^ -
작성자꼬기ㅡ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기역감사합니다 21 일날뵐수있음뵈어요
-
작성자해남(군위군) 작성시간 26.06.09 그날이 팬카페 가입하고 딱~9일째 되던날 가수님 실물영접...
지금 생각해도 가슴이 콩닥콩닥 하네요 ^^
-
작성자울산은별(울산) 작성시간 26.06.09 작년
여름 감포 가자미축제 마치고 건천 휴게소에서 퇴근길 했죠~^^ -
작성자페페(촬영스탭) 작성시간 26.06.10 휴게소에서 퇴근길은 또 처음이어서 신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