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얼 그렇게 맛나게 드시는지~^^궁금 궁금 하시죠~
우리 대울경 지역장님께서
세시간 잠을 자고요
육수 내시고
오이채에 당근 고명에
호박 볶음에 김가루에
깨소금 파 간장에 김치고명에
노오란 비싼 국수를 삶아서
대울경 블루님 배채우시다고~^^
넘 맛있는 겉절이 랑 국수~ 해오셔서 휴계소를 점령 아니 차지해 버렸답니다~^^
지역장님 고맙습니다 넘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랑합니다 💙
넘 넘 멋지신 마이진 가수님
웃음을 내얼굴에 미소를 마음에 사랑을 담아주신
마음을 나누워주신
마이진 가수님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랑거부기(포항) 작성시간 26.06.11 채정쌤(포항) 채정쌤 님 블루버스에서 같이응원 할수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ㅋㅋ
-
작성자미리내(울산) 작성시간 26.06.11 남은 국수 없을까요? 불어도 상관없는데~~~ ^^
가지러 갈까요? 지역장님~~♡ -
작성자예쁜돼지(경북청도) 작성시간 26.06.11 제가
국수를
안좋아하는데
그런데
어제국수는
정말
맛나게먹어서요
김치는
더
대박이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지역장님♡♡♡ -
작성자보물단지(대구) 작성시간 26.06.11 어제는 정말 소중한 하루였습니다 가는길에 경품당첨 가수님 노래 퇴근길 보고 오는길 휴게소 국수파티 커피까지 정말 행복했습니다 지역장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또 먹을수 있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깡숙이(부평) 작성시간 26.06.12 넘넘 맛있게 냠냠냠 ^^ㅎㅎㅎ보기 넘넘 좋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