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대.울.경. 블루님의 휴계소 점령~^^

작성자채정쌤(포항)|작성시간26.06.10|조회수447 목록 댓글 17

무얼 그렇게 맛나게 드시는지~^^궁금 궁금 하시죠~

우리 대울경 지역장님께서
세시간 잠을 자고요
육수 내시고
오이채에 당근 고명에
호박 볶음에 김가루에
깨소금 파 간장에 김치고명에
노오란 비싼 국수를 삶아서
대울경 블루님 배채우시다고~^^

넘 맛있는 겉절이 랑 국수~ 해오셔서 휴계소를 점령 아니 차지해 버렸답니다~^^

지역장님 고맙습니다 넘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랑합니다 💙

넘 넘 멋지신 마이진 가수님
웃음을 내얼굴에 미소를 마음에 사랑을 담아주신
마음을 나누워주신
마이진 가수님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랑거부기(포항) | 작성시간 26.06.11 채정쌤(포항) 채정쌤 님 블루버스에서 같이응원 할수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ㅋㅋ
  • 작성자미리내(울산) | 작성시간 26.06.11 남은 국수 없을까요? 불어도 상관없는데~~~ ^^
    가지러 갈까요? 지역장님~~♡
  • 작성자예쁜돼지(경북청도) | 작성시간 26.06.11 제가
    국수를
    안좋아하는데
    그런데
    어제국수는
    정말
    맛나게먹어서요
    김치는

    대박이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지역장님♡♡♡
  • 작성자보물단지(대구) | 작성시간 26.06.11 어제는 정말 소중한 하루였습니다 가는길에 경품당첨 가수님 노래 퇴근길 보고 오는길 휴게소 국수파티 커피까지 정말 행복했습니다 지역장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또 먹을수 있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깡숙이(부평) | 작성시간 26.06.12 넘넘 맛있게 냠냠냠 ^^ㅎㅎㅎ보기 넘넘 좋아용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