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직접 그린 케릭터들~

작성자카키단무지(경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414 목록 댓글 13

전에 하얀티셔츠를 구입해서

심심하던차에 패브릭마카로

10개월동안 직접 그린 그림..

어릴때부터 봐왔던 캐릭터들을 그려봤습니다.

하다보니 바탕까지 검정으로 바꿔버렸는데..

막상 완성하고보니 직접 입을 용기도 안나고..

마침 마이진님 생각이 나서 만들어봤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것같아서 올려봅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넘버원택시(양주) | 작성시간 26.06.11 우와대박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 작성자채정쌤(포항) | 작성시간 26.06.11 👍 오 대단하십니다 대박이네요
  • 작성자슈퍼맘(경기 안성) | 작성시간 26.06.11 카키단무지님 솜씨가 부럽습니다 👍
  • 작성자짜리몽땅 (구미) | 작성시간 26.06.11 오~~대박 재주 좋으십니다 왕 부럽네요..더 멋져지신 가수님 ^~^
  • 작성자토끼남(인천) | 작성시간 26.06.11 와 와와정말 대단하십니다 글로표현이 않됩니다 짱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