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제가잡은고기에요

작성자꼬기ㅡ양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411 목록 댓글 15

저 낚시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자(동탄) | 작성시간 26.06.11 오 낚시 좋아하시는블루님들 많으신가봐여~ 멋지세요~^^
  • 작성자페페(촬영스탭) | 작성시간 26.06.11 말씀처럼 이번 대전 퇴근길 팬미팅에서 낚시 이야기 나왔던 것이 기억나네요^^ 언젠가는 함께 낚시 가는 일도 있겠죠? ㅎㅇ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꼬기ㅡ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충원님 감사합니다 폐폐님 지송합니다
  • 작성자부산아지매 (부산) | 작성시간 26.06.11 꼬기님 이번 주말에 초장들고 대변항으로가면 회먹을수 있나요 ㅎㅎ
  • 작성자꼬기ㅡ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부산아지매님. 오세요내가잡아가회떠줄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