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마이진 가수님 응원💙

작성자참이슬 (대전)|작성시간26.06.12|조회수382 목록 댓글 14

마이진 가수님 출근길
응원 할려고 대전에서
인생뭐있나님이랑
2.40분에 출발해가
좀 아까 도착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파도(원주) | 작성시간 26.06.12 부지런하신 블루님들 대단들 하셔요 부럽네요 마이진 가수님 많이 보시고 좋은 아침 시간 만드시길 바래요 마이진 가수님 응뤈도 제 몫까지 해 주시구요 내려가시며 휴게소에서 잠깐이라도 눈 붙이시고 쉬엄쉬엄 가세요 안전운행 요
  • 작성자Na.푸름(세종) | 작성시간 26.06.12 고생이많쿠만요~즐겁게 다녀오세요♡
    마이진 가수님 사랑합니다 💙
  • 작성자마리쓰마(분당) | 작성시간 26.06.12 참이슬님 인생 뭐잇나님 오늘 뵐수 있어서 느무 좋아답니다 잠도 안주무시고오셔는데 푹쉬시구요 뵐수 있는날 까지 건강 잘 챙기셔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미다미/청주 | 작성시간 26.06.13 참이슬님~
    인생뭐있나님~안냥하세요^^
    새벽부터 먼 길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인생멋있나님과 함께하신 우정도 보기 좋고요~
    무엇보다 참이슬님 건강은 많이 회복되셨는지 궁금합니다.
    늘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페페(촬영스탭) | 작성시간 26.06.13 멀리서 오시느라 피곤하셨을텐데 마이진님과 함께하는 시간은 즐거움만 있는 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