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하게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기나긴 겨울이 지나 더더욱 긴
여름이란 여정이 기다리고 잇죠
건강에 유의 하시고
더위조심 하세요 💙💙
요즘 빙이가 안보이시죠😭😭
현생이 무지 바쁜관계로
흐흑
가까운 서울 근교는
가고 싶은 1인인데
제가 갈수 없는 상황이라서
요즘쬐금 우울 모드 ㅠ ㅠ
밥맛도 쬐금 없어 졋구요
ㅋㅋ
9주년을 기다리며
블루님들
가수님 9주년때
만나욤 ~~~~💙💙💙
다음검색
무지하게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기나긴 겨울이 지나 더더욱 긴
여름이란 여정이 기다리고 잇죠
건강에 유의 하시고
더위조심 하세요 💙💙
요즘 빙이가 안보이시죠😭😭
현생이 무지 바쁜관계로
흐흑
가까운 서울 근교는
가고 싶은 1인인데
제가 갈수 없는 상황이라서
요즘쬐금 우울 모드 ㅠ ㅠ
밥맛도 쬐금 없어 졋구요
ㅋㅋ
9주년을 기다리며
블루님들
가수님 9주년때
만나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