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블루님들 잘들 계시죠잉~~^^

작성자설빙(경기 하남)|작성시간26.06.13|조회수511 목록 댓글 33

무지하게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기나긴 겨울이 지나 더더욱 긴
여름이란 여정이 기다리고 잇죠
건강에 유의 하시고
더위조심 하세요 💙💙
요즘 빙이가 안보이시죠😭😭
현생이 무지 바쁜관계로
흐흑
가까운 서울 근교는

가고 싶은 1인인데
제가 갈수 없는 상황이라서
요즘쬐금 우울 모드 ㅠ ㅠ
밥맛도 쬐금 없어 졋구요
ㅋㅋ
9주년을 기다리며
블루님들
가수님 9주년때
만나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설빙(경기 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내눈에 딱 (안산) | 작성시간 26.06.13 언제나 만나면 반가운
    귀요미 설빙님~
    더위 조심하시고
    9주년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설빙(경기 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귀도토리(용인) | 작성시간 26.06.13 설빙님 ㆍ 오랜 만이네요9주년 팬카페에서. 얼굴 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설빙(경기 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