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6년도 반이 지나가네요 ~~
정말 오랜만에 글을 써봅니다 제가 이번에 여성복을 오픈하며 고객들선물을 무엇을할까 생각하다 우리 가수님을 알리고 싶은 생각에 물티슈를 만들어 보았어요 고객님들 드리다보니 가수님 아시는분들도 있고 정말 뿌듯하더라구요
마이진 가수님 항상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선이(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항상 같이 응원해요 ^^
-
작성자문여사(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6 오~인선이님
여성복 오픈 하셨군요~
사업 번창 하세요!
가수님 홍보까지!
응원합니다 💙 -
작성자환상커플(부산) 작성시간 26.06.16 인선이님~🫶
새로운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마이진 가수님 힘차게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 -
작성자매콤달콤(경남산청) 작성시간 26.06.16 인서림 여성복오픈하신거 축하드려요 기회가된다면요 방문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