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설레임을 안고 ~심야블루버스

작성자채정쌤(포항)|작성시간26.06.18|조회수542 목록 댓글 34

설레임을 안고 가는
심야 블루버스~
어디로 갈까요 아침마당 아침마당 당첨 와우 와우~
지방블루님은 힘들어요 그래도~
마이진 가수님 블루펜이니 가능하겠지요 ♡

새벽 4시에
잡채 드셔본 분 ✋️
여기 대.울.경. 수국 지역장님은 잡채~
떡뽑기~
김밥~
국수~
맛점 포장마차 가능합니닿

방송국 이네요
머리 털 나고 처음 와본
서울 KBS 방송국
촌 님 표시난다고 말리는 블루님 뒤로 하고 한컷 ㅎ

깡총 깡총 뛰어오시며 블루를 반겨주시는 안아주시는
사랑하는
우리 소나무님과도 한컷^^

진님과의 하이파이브~♡
가슴이 두근 새근~콩닥콩닥

내가 방송국 에서 방청객으로
마이진 가수님 덕분이겠지요
상상 이나 해봐을까요
아침마당 방청객 ... 신기... 모니터도 보구요 방송진행과정도 보고요 현장에서 마이진 가수님 함께 이시간에 있다니 ~넘 넘 행복했습니다



그렇게요 ~그렇네요~
내가 방송국 에 왔네요
마이진 가수님 덕분이겠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정쌤(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화순님 시어머님 며느리 사랑 이시네요 새벽에 국수까지~^^
    또 뵈어요 ㅎㅎ
  • 작성자박자(동탄) | 작성시간 26.06.18 가수님 덕분에 심야블루버스도 타보고 생방송도 출연하시고(엄청잘보이심요ㅎㅎ) KBS방송국도 오시구ㅎ
    채정쌤님 함께 즐거운 추억이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채정쌤(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포항에서 한양 방송국까지 진님덕분에 출세 했어요~^^
  • 작성자설빙(경기 하남) | 작성시간 26.06.18 우왕
    새벽밥도 못 먹고
    흐미
    어쩌요
    설구경 쪼까 힘들지유
    ㅎㅎ
    출세 햇네요🤣🤣🤣
    모두 행복해 보이 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정쌤(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다음엔 가요무대 도전해 보려구요 ~^^
    대울경 가요무대~가 자 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