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전라도 행사에
나이 먹으니 잠도 없고
설레이기 도 하고 해서
일찍 왔어요~
준비하고 기다릴 테니
블루님들 이따가 만나요~
조심히들 오세요💙
날씨는 약간 흐리지만 바람도 없고
너무 좋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비(촬영스탭) 작성시간 26.06.21 마이진 가수님을 위해 오늘도 함께 응원합니다. 화이팅!💙
-
작성자또바기 (칠곡) 작성시간 26.06.21 낮엔 더울테니 조심하세요
가고 싶은데 못 가는 마음 ㅜㅜ
블루님들 수고하세요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마팀장(시드니) 작성시간 26.06.21 마이진 가수님 블루님들 응원합니다 💙
-
작성자채정쌤(포항) 작성시간 26.06.21 문여사님 수고하셔요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 -
작성자뚱냥이(여수) 작성시간 26.06.21 문여사님 아침일찍부터 분주하게 움직이셨습니다. 전라대표 특별회원님 클라쓰👍
뚱냥이는 일정마치고 후딱 달려가겠습니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