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대 울 경 법성포로 달료 갑니다^^

작성자비타민(대.울.경 부지역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320 목록 댓글 15

단체 사진 한번 찍어주고~~!!


수국 지역 장님께서 준비하신 점심 식사도 하고~!!


슬로건 들고 한 컷 찍어주고~!!


마이진 가수님 💙블루님들 곧 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냥이맘(대구) | 작성시간 26.06.21 여행가는 즐거움으로 잘 다녀오세요 ^^
  • 작성자장미여인(양산) | 작성시간 26.06.21 대울경 지역 블루님들
    맛있는 점심 든든히 잡수시고
    오늘 일당백해주세요 💙
  • 작성자커피향기(울산) | 작성시간 26.06.21 가수님 응원많이 하시고 재미있게 행복하게 즐기다 오셔요~~
  • 작성자슈퍼맘(경기 안성) | 작성시간 26.06.21 블루버스 부럽습니다 ^^
    명품 블루님들 응원합니다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 작성자울산은별(울산) | 작성시간 26.06.22 마이진 가수님과 함께한
    시간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지역장님 부지역장님
    대울경 블루님들
    최고에요🎵👍
    사랑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