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사진 한번 찍어주고~~!!
수국 지역 장님께서 준비하신 점심 식사도 하고~!!
슬로건 들고 한 컷 찍어주고~!!
마이진 가수님 💙블루님들 곧 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네냥이맘(대구) 작성시간 26.06.21 여행가는 즐거움으로 잘 다녀오세요 ^^
-
작성자장미여인(양산) 작성시간 26.06.21 대울경 지역 블루님들
맛있는 점심 든든히 잡수시고
오늘 일당백해주세요 💙 -
작성자커피향기(울산) 작성시간 26.06.21 가수님 응원많이 하시고 재미있게 행복하게 즐기다 오셔요~~
-
작성자슈퍼맘(경기 안성) 작성시간 26.06.21 블루버스 부럽습니다 ^^
명품 블루님들 응원합니다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
작성자울산은별(울산) 작성시간 26.06.22 마이진 가수님과 함께한
시간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지역장님 부지역장님
대울경 블루님들
최고에요🎵👍
사랑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