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충북 새참시간 입니다

작성자김이주 충청|작성시간26.06.21|조회수351 목록 댓글 17

휴게소에서 새참먹고갑니다
맛있는 도토리묵 쑤어오신
권지품님
육수 와.야채까지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바닷길님
덕분에 시원한 묵밥 한사발
하고 출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닷길(대전) | 작성시간 26.06.21 사진만 봐도 배부릅니다. 맛나게 먹어주셔서 제가 오히려 감사합니다^^
  • 작성자터프녀(전주) | 작성시간 26.06.21 조심히.어서오세요~~
    행사장에서기다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김이주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넵 딱 기다리셈.ㅎ
  • 작성자슈퍼맘(경기 안성) | 작성시간 26.06.21 군침 돕니다^^
    명품 블루님들 응원합니다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이주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한그릇 드리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