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소에서 새참먹고갑니다
맛있는 도토리묵 쑤어오신
권지품님
육수 와.야채까지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바닷길님
덕분에 시원한 묵밥 한사발
하고 출발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닷길(대전) 작성시간 26.06.21 사진만 봐도 배부릅니다. 맛나게 먹어주셔서 제가 오히려 감사합니다^^
-
작성자터프녀(전주) 작성시간 26.06.21 조심히.어서오세요~~
행사장에서기다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김이주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넵 딱 기다리셈.ㅎ
-
작성자슈퍼맘(경기 안성) 작성시간 26.06.21 군침 돕니다^^
명품 블루님들 응원합니다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이주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한그릇 드리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