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째이렇게아름다울수가

작성자동키호테(영광)|작성시간26.06.22|조회수487 목록 댓글 11

천상의목소리듣고
행복했고
아를다운모습에
기뻣고
열정과정열이
내심장을녹아내렸다
따랑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리몽땅 (구미) | 작성시간 26.06.22 울가수님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럽죵 마음 한없이 따뜻하구요 ^~^
  • 작성자재간둥이(음원&SNS스탭) | 작성시간 26.06.22 아~~~그그그 저승사자컨셉..님? 😱
    순간순간 놀랬던 기억이...
    제 기억으론 닉넴이...맞죠??
    반갑습니다~~^^
  • 작성자울산은별(울산) | 작성시간 26.06.22 동키호테님이
    단오제 저승사자시네요😆
    관중석에서
    왔다갔다 하실 때
    무섭기도하고 우습기도
    했네요😆😆
    마이진 가수님은 볼수록
    이뿌고 잘 생겼고 멋지고 매력이 넘칩니다
    마이진 가수님 함께 응원
    합니다☺️
  • 작성자경화(안산) | 작성시간 26.06.22 동키호테님~어제 그 의상 맞으시죠?
    저승사자 의상 ㅎㅎ
    앞으로 함께 마이진 가수님 응윈해요
  • 작성자페페(촬영스탭) | 작성시간 26.06.22 마이진 가수님 함께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