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목소리듣고
행복했고
아를다운모습에
기뻣고
열정과정열이
내심장을녹아내렸다
따랑해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리몽땅 (구미) 작성시간 26.06.22 울가수님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럽죵 마음 한없이 따뜻하구요 ^~^
-
작성자재간둥이(음원&SNS스탭) 작성시간 26.06.22 아~~~그그그 저승사자컨셉..님? 😱
순간순간 놀랬던 기억이...
제 기억으론 닉넴이...맞죠??
반갑습니다~~^^ -
작성자울산은별(울산) 작성시간 26.06.22 동키호테님이
단오제 저승사자시네요😆
관중석에서
왔다갔다 하실 때
무섭기도하고 우습기도
했네요😆😆
마이진 가수님은 볼수록
이뿌고 잘 생겼고 멋지고 매력이 넘칩니다
마이진 가수님 함께 응원
합니다☺️ -
작성자경화(안산) 작성시간 26.06.22 동키호테님~어제 그 의상 맞으시죠?
저승사자 의상 ㅎㅎ
앞으로 함께 마이진 가수님 응윈해요 -
작성자페페(촬영스탭) 작성시간 26.06.22 마이진 가수님 함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