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마이진

보고싶어요..

작성자짜리몽땅 (구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64 목록 댓글 0

1시만 지나면 가수님 더 보고픈.
가수님 영상. 노래 들을수록 더 보고싶어지는..
웃는얼굴. 목소리만 들어도..
보고싶다고 쓰고 싶은데 이방만오면
자꾸 눈물이나서...
가수님 보고싶음 간절하면
뵐수 있겠죠.!?
가수님 사랑해요
아프시지 마시고 식사 꼭 잘챙겨드세요
진나잇요..
아마 글 내용 이상할수 있어요 지금은 머리 회전이 안되서.. 죄송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