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마이진

축구도 잘 어울리는 마이진 님 즐금되세요

작성자몽다몽다(광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80 목록 댓글 0

월드컵 시즌이라 그런지 아침마당에 
진님 축구복입고 잘 어울리셔서 ㅎㅎㅎ 
근데 축구도 잘하시고 골프도 자세좋고 
일본가서 그 던지는거 그것도 잘하시고 
운동신경은 진짜 짱이시네요
이렇게 멋지믄 참으로 반합니다^^ 
축구영상 저번에 보니까 깜놀했어요 
 
잠을 푹 자야 컨디션도 좋으실건데 
저녁마다 상추 드셔보셔요 저도 자주
먹는데 상추랑 콩은 맛이 없으니  모아서
마지막에 한입에 털어서 먹어보셔요 

고통은 한번에~~~~
일도 집중이 안되고 슬쩍 와서 휘리릭 남깁니다
마이마이 알라뷰해요 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