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마이진

가수님 심쿵심쿵

작성자짜리몽땅 (구미)|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0

가수님 단오제축제 무사히 잘 하고 오셨어요?^~^
늦게까지 수고하셨어요 힘드셨쭁..
일하면서도 계속 가수님 걱정에..
전 카페 올린 영상으로 잠시 봤어요
가수님 넘 이쁘고 섹시하고 멋있고 환한 미소에 힘들었던 하루 피로가 싹
사라졌어요
요즘 몸도 안좋고 스트레스도 넘 심해 힘들었는뎅 ..
사랑의리콜노래후 첫 멘트
짜리몽땅 부름과 동시에
......글로 표현이 안되요

너무 좋았어요 진짜 진짜로
너무 좋았어요
나에게도 이런 행복이....올수도 있구나... 라는.. 울컥한 순간이였어요
감사합니다
전 가수님 행복을 100배 선물할께요
식사 꼭 챙겨드시고 건강 건강 아프지 마세요 아프시면 전 가슴이 울어요
가수님 사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